소개
최근 온라인 게임의 증가와 e스포츠의 인기 증가로 인해 라이브 게임 플랫폼의 직접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사람들은 이제 Twitch, YouTube와 같은 플랫폼에서 프로 게이머의 스트리밍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Facebook 등의 플랫폼은 게임 해설, 게임 플레이, e스포츠 대회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수백만 명의 게이머가 자신이 좋아하는 스트리머나 e스포츠 이벤트를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라이브 게임 플랫폼의 직접 판매 전략과 기업이 이러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수익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구독 서비스
1.1 계층형 구독
실시간 게임 플랫폼에서 직접 판매를 창출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는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많은 플랫폼은 구독 수준에 따라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계층화된 구독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Twitch의 구독 서비스에는 계층 1이 있습니다. , 계층 2, 계층 3. 각 계층은 광고 없는 시청, 감정 표현, 배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계층 1의 가격은 $4.99, 계층 3의 가격은 $24.99입니다.
1.2 맞춤 감정 표현
맞춤 이모티콘은 플랫폼이 구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사용자는 구독자가 사용할 수 있는 채널용 맞춤 이모티콘을 만들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스트리머가 채널을 맞춤화하고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구독자.
2. 광고
2.1 플랫폼 광고
라이브 게임 플랫폼이 수익을 창출하는 또 다른 방법은 광고를 통해서입니다. 플랫폼은 게임 시청자에게 다가가려는 회사에 웹사이트나 앱의 광고 공간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witch는 스트리밍 전과 도중에 재생되는 디스플레이 광고와 동영상 광고를 제공합니다. .
2.2 스폰서 콘텐츠
기존 광고 외에도 라이브 게임 플랫폼은 스폰서 콘텐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회사와 제휴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게임 헤드셋 제조업체는 스폰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스트리머와 제휴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강조하는 동영상입니다.
3. 상품화
3.1 브랜드 상품
라이브 게임 플랫폼은 상품 판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랫폼은 로고나 브랜드가 표시된 티셔츠, 모자, 배낭과 같은 브랜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홍보하는 동시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3.2 스트리머 상품
스트리머는 상품 판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스트리머는 로고나 브랜딩이 포함된 티셔츠, 스티커, 포스터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팬에게도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편집자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라이브 게임 플랫폼의 직접 판매는 기업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구독 서비스, 광고, 상품화는 플랫폼이 이러한 전략을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주요 방법입니다. 추가 수익을 창출하려는 플랫폼이든, 게임 시청자에게 다가가려는 회사이든, 라이브 게임 플랫폼에서의 직접 판매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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